본문 바로가기

default - ASTRUM CREATIVE GROUP

default - ASTRUM CREATIVE GROUP sub title

리멤버십

리멤버십 서비스 소개

한번 고객이 평생고객으로 이어지는 오스티엄이 특별하게 제안하는 리멤버십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리멤버십 서비스 소개
더 나은 삶의 방식,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들어 갑니다

리멤버십 가입 요건
리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두 가지 경우에 해당해야 합니다

정회원
(소개고객)

준회원
(계약고객)

How To Better Live

회원가입 절차 안내

정회원의 회원가입은 각 지점의 예약실에서 소정의 절차로 진행되며, 회원가입과 동시에 자격이 부여됩니다.

정회원 회원가입 이후 규정된 방식으로 인센티브를 부여 받고 그 인센티브에 의한 다양한 혜택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준회원은 준회원 인센티브 부여기준이 적용되며, 동사의 서비스 및 상품을 1회 이상 소개 시 정회원 자격이 위와 같이 동일하게 부여되어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리멤버십 인센티브 부여 방식
각종 포인트 부여 방식은 아래와 같이 구분됩니다

구매 인센티브

Purchase Incentive

(준회원 해당)

이 인센티브는 본인의 서비스 및 상품 사용 실적에 따라 제공되는 것으로 각종 인센티브의 활용 및 그 방법은 홈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종류로는 정회원 가입과 동시에 제공되는 [웰컴 바우처] 및 서비스 사용 실적에 따라 다양한 인센티브가 바우처 형식으로 제공되며, 홈페이지에서 해당바우처를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정회원 전용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개 인센티브
Propose Incentive

(정회원 해당)

오스티엄의 서비스와 상품에 만족하시고 그 가치를 인정하여 주변의 고객들을 소개하실 때 발생되는 인센티브입니다.

대표적인 인센티브로는 [더블 업 투게더] 인센티브로서, 서비스 및 상품 계약 당시에 총 계약금액이 확정금액이 아니고, 실행하기 전까지 소개한 누적건수 (단, 소개고객이 서비스 및 상품 구매 시)에 의해 할인율이 적용되는 인센티브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정회원 전용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프로슈머 인센티브
Prosumer Incentive

(준회원 정회원 해당)

이 인센티브는 정회원의 프로슈머(생산적 소비자, Prosumer) 활동에 따라 제공되는 인센티브입니다.오스티엄에서는 다양한 프로슈머 활동을 기획하여 리멤버십 정회원들에게 제안합니다.

예를 들면, 시즌 메뉴 개발 평가단, 신서비스 기획 평가단, 미스터리 쇼퍼, 라이프 스타일 상품 기획 런칭, 온라인 서포터즈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특별한 경제적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정회원 전용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ttached files

공유하기


맨 위로 이동